구매후기


내차구매

영화 쇼타씨의 마지막 출장 정보 : 출연진오타니료헤이·B1A4진영등장인물대성·나오·치환·노조미·미사끼조연오태경·유라·임유빈일본…

작성일 2026-06-28

본문

안녕하세요출장 다녀온 엘름이 입니다.​저는 1년에 3~4번씩 지방 출장을 다녀옵니다.보통 길게는 4박 5일, 짧게는 1박2일로 다녀옵니다.물론 가끔 당일치기도 다녀옴.... ㅋㅋ​출장을 다녀보면 두 번 다시 가기 싫은 숙박업소가 있고다음에 올 때도 이용하게 되는 숙박업소가 있습니다.​그동안 많은 곳을 다녀봤지만 이제 기록을 남겨 볼까 합니다.​이번 출장은 경남 창원에 있는 토요코인입니다.토요코인은 체인점으로 된 비즈니스호텔인데 특별한 건 없지만 모난 것도 없는 곳인 것 같습니다.그냥 일본에 흔하디 흔한 비즈니스호텔 느낌입니다.창원 토요코인 작은방첫인상은.... 아.... 일본인출장'>일본인출장'>일본인출장'>일본인출장'>일본인출장'>일본인출장'>일본인출장'>일본인출장'>일본인출장'>일본인출장'>일본인출장'>일본인출장'>일본인출장 좁다.정말 좁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​슬리퍼와 구둣주걱, 완강기, 작은 냉장고와 금고가 있습니니다.​모니터는 침대 측면에 있어서 보기가 애매한 위치에 있습니다.누워서 보이는 곳이 좋겠지만 아마 옆방을 위한 배려인듯합니다.​그래도 간단한 업무를 볼 수 있는 책상이 있습니다.하지만 여러 가지 올려두면 꽉 차는 사이즈입니다 ㅋㅋㅋ​금고가 있는 숙소는 보기 힘든데 정말 색다릅니다.​아쉬운 건 물이 딱 한 개라는 점.....물론 매일 한 개씩 줍니다.​화장실은 정말 작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욕조는 반신욕 욕조인가?라고 생각들 만큼 작아요 ㅋㅋ​샤워기 옆에는 바디워시, 샴푸, 컨디셔너 일본인출장'>일본인출장'>일본인출장'>일본인출장'>일본인출장'>일본인출장'>일본인출장'>일본인출장'>일본인출장'>일본인출장'>일본인출장'>일본인출장'>일본인출장 디스펜서가 있습니다.비누나 빗, 세안제, 토너 등은 1층 로비에 구비되어 있고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.믹스커피도 있어요!!​세면대 수업은 엄청 강력합니다.뜨거운 물은 정말 뜨겁습니다.​구석에 드라이기가 있고 그 위에는 종교 서적이 있습니다.다만 벽에 있는 거울의 위치가 아침에 옷을 보기엔 일본인출장'>일본인출장'>일본인출장'>일본인출장'>일본인출장'>일본인출장'>일본인출장'>일본인출장'>일본인출장'>일본인출장'>일본인출장'>일본인출장 좋지 않은 위치에 있었습니다.​이렇게 데스크 양쪽에는 로션과 토너, 세안제 등이 있습니다.​엘베 앞에는 조식 메뉴가 붙어 있고 매일 조금씩 차이가 있습니다.​그리고 믹스커피와 관광안내 책자 등이 있습니다.​옆에는 맥주가 있는데 제가 좋아하는 하이네켄이 없네요.​로비에는 간단하게 쓸 노트북과 일본인출장'>일본인출장'>일본인출장'>일본인출장'>일본인출장'>일본인출장'>일본인출장'>일본인출장'>일본인출장'>일본인출장'>일본인출장'>일본인출장'>일본인출장 프린터가 있습니다.노트북은 MS 오피스가 깔려 있지만 라이선스가 없어서 실제 사용은 불가능했습니다.​아침시간!!!빵 종류는 많지 않습니다.출장 가서 아침 조식으로는 언제나 토스트를 먹는 편인데 개인적으로 아쉬운 조식이었습니다. 창원 토요코인 조식메뉴는 적당했고 깔끔했습니다.중국 단체관광객들도 숙박했었는데 다행히도 이 녀석들은 조용하고 깨끗하게 이용했습니다.​반찬도 골고루 있고 식당 직원분들도 굉장히 친절했습니다.​식당 입구에는 작은 카페가 있습니다.​창원 토요코인 식당원두커피는 유료고 믹스커피는 무료입니다 ㅋㅋㅋ식당 테이블 수는 이 정도인데 숙박 인원이 많으니 꽉 차더군요. 일본인출장'>일본인출장'>일본인출장'>일본인출장'>일본인출장'>일본인출장'>일본인출장'>일본인출장'>일본인출장'>일본인출장'>일본인출장'>일본인출장'>일본인출장 ​모난 것은 없지만 그렇다고 딱히 이렇다 할 장점도 없었습니다.그냥 평타 치는 수준의 숙박업소였습니다.​청결 : ★★★★★방크기 : ★주변 상권 : ★★★★★주차 : ★★조식 : ★★★총점 : 7/10점​이유주변에 먹을거리도 많고 다이소와 같은 상점도 가깝고 좋습니다.상권이 발달했지만 조용하고 깨끗한 주변입니다.방의 관리상태도 매우 우수합니다.​다만 방이 너무 작고 주차장이 좁아 만차가 되면 외부에 유료 주차를 해야 합니다.바로 옆 빌딩 일주차 15000원.그리고 물이 1개수건이 큰 거 1장, 작은 거 1장, 발수건 1장 이렇게만 기본이고 추가는 비용입니다 ㅜ.ㅜ​